미싱초보의 기록.

코스트코 명절선물 추천:: 정관장 홍삼진현/BOTO 석류즙 본문

뭐먹고사니

코스트코 명절선물 추천:: 정관장 홍삼진현/BOTO 석류즙

헤잇 2020. 9. 30. 06:54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명절선물

 

코 앞에 추석을 앞두고 있네요.

아마 다들 추석 선물은 사셨을텐데요. 저도 고민끝에 추석 선물을 구입했습니다.

늘 고민이 많습니다. 항상 어렵네요.

 

현금이 최고라지만 추석에는 꼭 선물로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코스트코에서 구입했는데요. 추석선물도 구입하는 겸 필요한 것들도 몇 개 구입했습니다.

 

석류즙과 정관장 홍삼진현은 부모님들께 드리는 추석선물로 구입했고요.

청포도, 비타민우유, 스카트 일회용 수세미까지 사왔습니다.

 

씨없는 청포도 1.8kg 13,990원

 

코스트코에서 지금 씨없는 청포도 할인중이더라고요. 2,000원 할인받아서 11,990원에 살 수 있었습니다.

청포도는 꼭 코스트코에서 구입하곤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

한 번 씻어서 통에 보관해놓으면 꺼내서 먹기만 하면 되니 먹기도 좋고요.

포도를 다 따서 씻기가 좀 힘들어서 그렇지 한 번 해놓으면 먹기가 편해서 늘 구입하자마자 씻어서 통에 보관해서 냉장보관해 먹고있습니다.

맛도 좋아요. 가끔 한 번씩 구입해서 먹고있어요.

 

정관장 홍삼진현 50ml*20포 34,990원

 

정관장은 늘 믿고 구입하게 되는 것 같아요.

두 개 구입했어요. 양가 부모님 드리려고요.

코로나19때문에 면역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까 싶어서요.

 

저는 쇼핑백도 구입했는데요 쇼핑백 1장당 50원이에요.

 

 

BOTO 석류즙 100 90ml*30포 11,790원

 

정관장 홍삼진현과 함께 드리려고 구입한 석류즙.

석류즙도 남자 여자 모두에게 좋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스카트 하루 한 장 THE 버블 수세미 60매*3롤 9,990원

 

이 수세미는 남편이 사보고싶다고 저번부터 이야기해서 한 번 사봤어요.

하루 한 장씩 뜯어서 사용하는거라 위생적이기는 할 것 같네요.

 

롤로 되어있어서 한 장씩 뜯어쓰기 편하게 되어있네요.

만지면 까슬까슬한 느낌이에요.

 

생각보다 거품은 잘 나고요. 잘 닦여요.

아직 어색해서 그런지 잘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수세미도 코스트코에서 사서 사용했는데 다 좋았거든요.

이번에도 몇 번 사용하고 손에 익으면 또 괜찮아질까 싶습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