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코스트코 초코칩머핀 보관방법 본문

뭐먹고사니

코스트코 초코칩머핀 보관방법

헤잇 2020. 10. 3. 05:30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초코칩머핀 보관방법과 냉동머핀 해동법

 

지난번에 코스트코에서 초코칩머핀을 사왔었습니다.

큰 머핀이 12개나 들었는데 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말이죠.

정말 저렴해요.

하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사면 한 번에 다 먹기는 힘든데요.

 

한꺼번에 다 먹기 힘드니 머핀을 사오면 저는 늘 소분해서 냉동보관을 합니다.

소분하는 것도 사실 번거롭기는 하지만 이렇게 해두면 두고두고 먹기 편합니다.

 

초코칩 머핀만 있는 건 아니고요.

다른 맛도 있는데 저는 초코칩머핀을 좋아하니, 초코칩으로 두 상자를 집었습니다.

우유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머핀 하나 크기도 사실 커요.

하나를 다 드시는 분도 계실테지만 저는 하나를 다 먹기에는 좀 버겁더라고요.

이게 간식으로 먹는거라 더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반으로 잘라서 비닐에 넣습니다.

딱 붙여서 말고 약간 떨어뜨리거나 비스듬하게요.

한 봉지에 머핀 하나씩이요.(반개+반개)

(비닐은 많이 사용하면 좋지 않으니까요..ㅜ 그래도 사용하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네요.. 다른 방법이 있는지 생각해봐야겠어요.)

 

저는 딱 우유 한 잔에 머핀 반 개가 좋더라고요.

 

이렇게 비닐에 소분해서 잘 묶어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냉동실에 두고 빠르게 드시는게 가장 좋고, 한 달 정도 안에 다 드시면 되지 않을까요?

저도 조금씩 먹고 있는데 벌써 꽤 먹었습니다.

 

저는 먹기 20~30분정도에 미리 상온에 꺼내두었다가 먹고있는데요.

살짝 녹아서 시원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초코칩 머핀은 머핀에 초코칩이 가득 있어서 먹을 때마다 달달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단 것을 좋아해서 좋아하지만 단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너무 달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코스트코에서 머핀을 구입하고 한 번에 다 먹기는 힘든데 이렇게 소분해서 냉동보관해두고 먹으면 조금 더 길게 드실 수 있으실거에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