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코스트코 추천상품:: 9월 장보기 본문

뭐먹고사니

코스트코 추천상품:: 9월 장보기

헤잇 2020. 9. 3. 21:46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추천상품:: 9월 장보기

 

대형마트에서 온라인주문도 하고, 집 앞 마트도 이용하고, 코스트코도 가서 구입하는데요.

채소값이 정말 많이 올랐어요.

온라인 주문하려고 하니 애호박이 개당 2천원이 훌쩍 넘고, 3천원 가까이하더라고요..

그래서 코스트코에서 애호박 사는김에 필요한 것들을 담아왔습니다.

 

양파, 팽이버섯, 다담 된장찌개, 양송이 버섯, 바나나, 애호박

 

자주 구입하는 것들이죠?

코스트코에서 장보는 것 보면 대부분 거기서 거기인듯 싶네요. 하하.

 

애호박*4

8,990원

 

지난번에 구입했을 때는 7천원대였는데 1천원정도가 올랐어요.

온라인으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거기는 애호박이 개당 2천원대에서 3천원정도 했던 것 같아요. 

집 앞 마트 가보니 애호박이 개당 1,600원이던데,.. 집 앞에서 살껄 후회했답니다..

상태도 괜찮았는데..ㅠ

그래도 맛있게 잘 먹으면 됐지 하며 위안을 했답니다.

 

호박전도 해먹고, 볶음밥, 된장국, 카레, 짜장, 호박볶음 다양하게 해드실 수 있습니다.

4개가 들어있는데 저번에 구입했을 때도 저거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이것저것 해 먹다보니 금새 먹어치우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도 구입하게 되었어요.

4개 너무 많아서 애호박은 안샀었거든요. 사도 동생네와 나누거나 했었는데, 이제는 4개도 충분히 먹어요. 하하.

 

 

 

다담 된장찌개*2

7,690원

 

다담 된장찌개는 떨어지기 무섭게 구입해놓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된장국 끓일 때 늘 뭔가 맛이 밍밍하다고 해야하나?했는데,

다담 된장찌개 양념장을 넣어보고는 쭉 이것으로 된장국을 끓여먹고 있습니다.

요리 못하시는 분들 완전 추천합니다.

저도 요리 잘 못하는데 아주 좋아요. 굳~!!

 

 

양송이 버섯 1팩

6,790원

 

코스트코 양송이버섯은 가끔 한 번씩 사먹는데 단단하고 상태도 좋아요.

이번에는 양송이 버섯이 좀 작네요.

저는 두부짜글이할 때도 사용하고, 아이들 볶음밥, 카레 등 넣어서 먹고 있습니다.

아, 양송이 버섯이 크면 양송이 버섯위에 치즈 뿌리고 파슬리 넣어서 양송이 버섯 치즈 구이도 해먹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무농약 팽이버섯*7

3,990원

 

가격도 저렴하고 한 봉지에 팽이버섯도 가득 들어있고, 종종 구입하는 상품이죠. 

이번에도 역시 또 구입했습니다.

 

 

양파 1망

5,690원

 

양파가 정말 큼직해요.

상태도 좋고, 크기도 크네요.

양파는 장서는 날 구입하거나, 동네마트, 온라인에서 구입해 먹는데, 이번에는 코스트코에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코스트코에서 가끔 한 번씩 양파를 구입해먹긴해요.

 

 

바나나

2,990원

 

바나나는 뭐.. 제가 늘 구입하는 품목 중 하나죠.

코코에서 장볼때마다 담는 것 같아요.

저렴하고 상태도 좋고, 맛도 좋아요.

그래서 늘 구입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바나나는 벌써 다 먹어가네요. 하하.

 

충동구매하지 않고, 늘 꼭 필요한 것만 소비하려고 해요.

이번에도 괜찮게 장바구니에 담아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