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코스트코 9월 추천식품:: 장바구니 본문

뭐먹고사니

코스트코 9월 추천식품:: 장바구니

헤잇 2020. 9. 17. 07:09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9월 추천식품:: 장바구니

 

새송이 버섯을 마트에서 구입하고 있었는데 금방 먹네요.

역시 코스트코가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아서 새송이 버섯을 구입할겸, 또 이것저것 뭘 살까 찾아봤습니다.

바나나는 역시 빠질 수 없죠.

 

요즘 달달한 것과 밀가루가 먹고 싶어서, 

머핀은 정말 오랜만에 구입한 것 같습니다.

 

 

델몬트 바나나 2,990원

 

코스트코에서 장 볼 때마다 꼭 한 송이씩은 구입하게 되는 바나나입니다.

동네마트보다도 훨씬 더 저렴하고, 상태도 굳~

맛도 좋아서 코스트코에서 장 볼 때 꼭 사게 되는 것 같아요.

아침에 바나나 하나만 먹어도 꽤 든든합니다.

 

 

무농약 새송이 버섯 4,990원

 

양도 많고, 가격도 좋아서 구입해먹고 있어요.

한동안은 마트에서 구입해먹었는데 너무 금방 먹게 되더라고요. 두 봉지씩 사도..

새송이 버섯은 소금 살짝 뿌려 구워서 쌈장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구워 먹으면 금방 없어집니다.

 

 

고메 중화짬뽕 10,990원

 

지금 할인 중이라 -2,000원 빠져서 8,990원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뭐 살거 없나 검색해보다가 할인중이라기에 그리고 맛있다기에 저도 구입해봤습니다.

1인분씩 낱개포장 되어있다는 것 같고, 총 4인분이 들어있습니다.

냉동보관이고, 냄비조리 4분이라고 써있네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따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2팩 머핀 8,990원

 

2팩에 만원도 안되는거! 

정말 오랜만에 머핀구입해서 먹네요.

요즘 달달하고 밀가루가 먹고싶어서 구입해왔어요.

초코머핀 말고도 다른맛도 있는데 저는 초코머핀으로 두팩.

빵집가면 이렇게 큰 머핀 하나에 2천원이 훌쩍 넘는걸로 알고있는데, 크고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기까지!

한 번에 다 먹을 수는 없으니, 소포장해서 냉동보관해뒀는데요.

머핀 보관하기, 냉동머핀 먹는 법은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번외편입니다.

이건 저번에 구입했는데 포스팅이 미뤄지다 못했네요.

 

오뚜기 사골곰탕

10팩이 들어있고, 가격은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8,990원에 구입했던 것 같아요.

아이가 하얀색국물 노래를 불러서 구입하게 됐어요.

사골곰탕 끓이려면 번거로웠을텐데, 이렇게 팩으로 나와서 금방 조리해서 먹으면 되니 참 좋네요.

가끔 한 번씩 해주고 있는데 너무 잘 먹고 좋아합니다.

다 먹으면 또 구입하게 될 것 같아요.

 

캘로그 아몬드 후레이크

 

만원 초반대였던 것 같아요. 영수증이 없으니 기억이 잘 안나네요.

1800g이고 600g씩 3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아침에 간단하게 먹거나 간식대용으로도 좋아서 시리얼은 늘 구입해두고 있어요. 꼭 아몬드 후레이크만은 아니지만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