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카레여왕으로 카레 만들어 먹었어요 본문

뭐먹고사니

카레여왕으로 카레 만들어 먹었어요

헤잇 2018. 12. 10. 23:58
728x90
반응형

   카레여왕:: 구운마늘&양파 l 깊고 풍부한맛

 

 

카레여왕을 알게된 이후부터는 카레 먹을 때 항상 카레여왕을 구입해서 먹는 편입니다. 또 꼭 구운마늘&양파를 구입해서 먹곤해요. 다른맛들도 궁금하지만 선뜻 도전하기 쉽지 않네요.

카레를 원래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카레가 맛있고 좋아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종종 카레여왕을 구입해서 카레를 해먹곤합니다. 세일할 때 2-3봉은 구입해서 두고 한 번씩 해먹네요. 이번에는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3봉 구입했네요.

 

예전에는 3분카레를 먹던시절이있었는데 아이에게는 만들어주고싶어서 카레여왕으로 처음 해주고 저도 먹었었는데 확실히 만들어 먹는게 더 맛있긴하더라구요. 그 이후부터는 카레는 항상 카레여왕을 구입해서 먹고있습니다.

 

 

 

카레여왕

구운마늘&양파 / 깊고 풍부한맛

108g(4인분)

 

가격은 2500원대정도로 알고있어요.

저는 이번에 온라인으로 구입해서 2천원초반대인가 쿠폰사용해서 2천원 조금 안됐나 그렇게 구입했어요. (몇일 안된건데 왜 기억이 가물가물한건지,.)

4인분 기준이라 저희가족이 먹고 딱 한번먹을 양이 남는데요. 남으면 용기에 넣어서 냉동보관 해둡니다. 그리고 아무때나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려먹곤하지요.

 

 

 

 

뒷면에 보면 재료와 조리법이 나와있습니다. 재료는 굳이 저렇게 준비하지 않고 집에 있는 재료들로 넣어도 될 것 같고, 조리법대로 하면 간단하고 맛있는 카레를 드실 수 있을거에요.

 

 

 

 

 

스노우 카레, 퐁드보 육수, 매운맛 스파이스가 들어있습니다.

 

쌀로 만들어 더 부드러운 카레라고 써있어요.

저희는 아이도 있고해서 매운맛 스파이스는 넣어본 적은 없는데요. 매콤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넣어드셔도 되고, 다른 요리에 사용할 수 있도록 카레여왕 봉지 뒷면에 나와있으니 보고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원래 감자나 고구마도 넣고, 버섯도 넣고 하면 좋을텐데 집에 있는 야채가 이것들뿐이네요.

당근, 양파, 애호박을 깨끗하게 씻어서 준비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것이기도 하고 저도 작은게 먹기도 편해서 작게 깍뚝썰기를 해주었습니다.

미리 사다놓은 카레용 돼지고기도 넣어줍니다.

 

 

 

 

 

 

팬에 식용유를 둘러주고, 볶아줍니다.

고기표면이 살짝 익었을 때까지 볶아줍니다.

 

 

 

 

 

야채와 고기가 어느정도 익었으면 물을 넣어줍니다.

카레여왕 봉지 뒷면 조리법에는 물을 2컵반 넣어주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3컵을 넣어주었습니다.

물을 넣고 퐁드보 육수를 넣어줍니다.

카레여왕의 카레가 맛있는 이유는 이 육수도 맛을 내는데 한 몫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야채와 고기가 완전히 다 익을 때까지 끓여주어야합니다.

 

 

 

 

 

 

야채와 고기가 완전히 다 익었다면 스노우 카레를 넣어줍니다.

 

 

 

 

 

 

스노우 카레를 넣고 휙휙 저어줍니다.

카레가루가 다 녹아서 잘 섞이고 어느정도 걸쭉해지면 완성된거랍니다.

 

 

 

 

 

따뜻한 밥 위에 카레를 올려주었어요.

카레는 김치와 먹는 것보다 제가 가끔 만들어먹는 단무지무침이 있는데 그 단무지무침과 정말 환상의 조화에요.

하지만 집에 단무지도 없었고 해서 김치와 함께 먹었어요.

다음에 단무지무침을 하게 되면 꼭 레시피 공유할게요. 정말 쉬운 레시피이면서도 라면이나 카레에 정말 잘 어울리는 음식이랍니다.

 

 

 

 

아이도 담아주고 남편과 저도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이는 맛있는지 밥과 카레를 더 먹겠다고 더 달라고 해서 좀 더 주었는데 그것마저 싹싹 비워냈어요. 아이도 좋아하는 카레여왕이에요. 아이반찬이 없을 때 이렇게 카레 휘리릭 만들어서 함께 먹어도 좋답니다.

음식을 했을 때 맛있게 먹어주면 기분이 좋고 뿌듯한데 아이와 남편이 맛있다며 잘 먹어주어 기분이 좋네요.

 

카레의 효능도 찾아봤는데 치매 예방도 좋고 염증 감소에도 도움이 되나보더라구요. 이것저것 좋은 효능들이 많으니 자주 해먹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