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코스트코 초밥 추천:: 스페셜 버라이어티 스시 20p 본문

뭐먹고사니

코스트코 초밥 추천:: 스페셜 버라이어티 스시 20p

헤잇 2023. 2. 5. 07:19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초밥 추천:: 스페셜 버라이어티 스시 20p

 

 

 

 

 

오랜만에 초밥이다.

초밥은 왜이렇게 맛있는건가.

 

남편은 안좋아해서 나도 같이 잘 안 먹게 되는데, 가끔 한 번씩 먹고 싶을 때가 있다.

 

 

 

 

코스트코 초밥 스페셜 버라이어티 스시 20p

가격: 17,490원

 

연어와 새우가 올려져있는 초밥이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돈다.

케이스가 달라져있었다.

예전에는 아래부분이 검정색에 무늬가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재활용때문인가? 올 투명색으로 바뀌었다.

가격도 좀 오른 것 같다.

 

 

 

 

 

 

비주얼을 좀 보소.

도톰하게 올려져있는 연어!

흰새우가 올려져있는 초밥도 맛이 괜찮았다.

붉은새우는 기다란 새우 두개가 올려져 있는거였다.

 

 

아무도 안 먹어서 나 혼자 먹어야 한다.

20개를 혼자서 먹는건 정말 힘들다.;;

2인분을 혼자서 다 먹으려니 배가 터지는 줄 알았다.

그래도 맛있어서 행복함!ㅎ

 

 

 

 

 

간장소스, 와사비, 이런게 들어있지만 나는 간장소스만 해서 먹는다.

 

 

 

 

 

 

확실히 연어초밥이 가장 맛있었다.

붉은 새우가 내 입맛에는 가장 별로긴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 맛있었다.

 

 

 

 

 

 

연어를 들어올려 보니 와사비가 정말 조금 들어있다.

와사비 맛이 살짝씩 나긴했지만 잘 안느껴질정도였다.

그런데 와사비 색이 저게 맛는건가? 

 

 

 

 

배가 터질 것 같이 먹고 먹고 또 먹었다.

이 맛있는 걸 왜 싫어하냐고 물으면, 그런걸 왜 먹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는 남편이다.

 

어쨋든 나만 맛있게 먹었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도 좋아서 아주 가끔 한 번씩이지만 먹고 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