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코스트코 추천상품 추천식품:: (와콤원 구입했어요~) 본문

뭐먹고사니

코스트코 추천상품 추천식품:: (와콤원 구입했어요~)

헤잇 2020. 8. 3. 21:34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추천상품:: 추천식품

코스트코에 가서 사오는 상품들은 늘 비슷한 것 같습니다.
저번 장바구니와 겹치는게 많죠?^^
그래도 새로운 상품도 있습니다.

이번에 코스트코에서 사온 것들입니다.
코스트코에 가면 바나나와 우유는 꼭 사오는 것 같습니다.
바나나는 아침에 하나씩 간단하게 먹기 좋아서 구입하려고 합니다.
음.. 버섯은 두봉지정도씩은 볶아먹기도 하고, 된장찌개 끓일때도 넣고 하면 금방 다 먹더라고요.
코스트코에서 버섯은 종류별로 사서 먹는 것 같아요.
버섯을 좋아하나봅니다. 하하

바나나 2,990원
비타민 우유 2.3L 3,790원
무농약 팽이버섯 3,990원

와콤원. 399,900원

아이가 구입한 상품이에요.
그림그리는 걸 좋아해서 이것저것 보여주다가 와콤원을 보여주게 되었는데 갖고싶다고 하더라고요.
몇 달 지났는데도 갖고싶어하길래 그럼 지금까지 모아뒀던 용돈으로 사라고 했어요.
한참 고민하더니 사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1년 넘게 모은 돈을 한 번에 다 쓰려니 좀 그래했는데, 구입하고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그림그릴정도로요. 너무 좋아해요.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하는 아이라면 와콤원 완전 강추입니다. 굳굳~
저도 가끔 그려보는데 너무 좋네요.
종이에 그리는 거랑 다르게 지우기도 쉽고, 색칠하기도 쉬워서 좋아요.
이번에 와콤원으로 그린 그림들을 모아서 내년 달력을 아이와 직접 만들어 볼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달력을 제작하게 된다면 따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스케치북*10권 9,900원

늘 떨어질때마다 구입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스티커도 들어있고, 스케치북도 도톰해서 꽤 오래 써요.
그림도 그리고 이것저것 낙서도 하고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이번에는 어벤져스로 골랐네요.
어린이들이지만 어벤져스 영화 너무 좋아해요~

레몬 1봉지 10,900원

2,000원 할인행사중이어서 할인가격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8천원대에 구입한거죠.
13개가 들어있었어요.
레몬은 예전에 한 번사고 정말 오랜만에 사는거에요.
그 때도 레몬청을 만들어 먹으려고 샀었는데 이번에도 레몬청 만들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아이들과 같이 만들었는데 정신이 없고 혼자 바쁜거 같았지만 그래도 잘 만들어졌어요.
숙성시켜놓고 있는데 곧 먹게 되겠네요.
먹고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