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책] 흔한남매 만화책 3권 :: 예스24에서 예약구입했어요 본문

잡다한정보

[책] 흔한남매 만화책 3권 :: 예스24에서 예약구입했어요

헤잇 2019. 12. 31. 06:59
728x90
반응형

흔한남매 만화책 3권:: 예스24에서 예약구입했어요.

흔한남매 만화책 3권이 곧 나온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저는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요. 아이가 워낙 흔한남매 만화책 1,2도 좋아하고 3편도 나오면 꼭 보고싶다고 노래를 불렀었어요. 그래서 아이에게 곧 흔한남매 3편이 나온다고 이야기하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빨리 보고 싶다고요. 하하
그래서 바로 예약구입을 완료해놓았습니다.

1월 9일 출간예정이라 좀 기다리긴 해야하지만 아이가 벌써부터 들떠있는 모습입니다.

저리 좋을까 싶습니다.
흔한남매 1,2권도 밥 먹을때도 보고, 양치하면서도 보고 보고보고 또 보는데도 질리지도 않은가봅니다.

으뜸이와 에이미는 늘 귀여운 것 같아요. 책으로 보면 캐릭터가 더 귀여워요. 하하.
요즘에는 유튜브는 보지 않지만 그래서 그런지 매일매일 흔한남매 만화책 1,2로 채우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구성을 대충 보니 흔한남매 1,2편과 크게 다르지는 않은 것 같지만 그 속에 좀 더 재미있는 내용이 담겨져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초판한정부록으로 미니조립 키트가 함께 온다고 해서 사은품 냐하 와펜이 있는데 사은품 신청은 굳이 하지는 않았습니다.
예약판매 기간 (12/23~1/8)동안 흔한남매 3을 구매하면 사은품 냐하 와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차감되는 점 참고하세요.
아이가 목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만큼 재미있는 책이 되었으면 하네요.
아마 1,2,3권을 매일 돌려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니조립키트와 사은품이 한정수량이라고 하니 구입할 생각이 있으셨던 분들은 찾아보셔요.^^
흔한남매 만화책 3권을 받게 되면 한 번 더 포스팅할게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