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feat.천가게) 본문

미싱기록/소품만들기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feat.천가게)

헤잇 2024. 2. 26. 07:07
728x90
반응형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feat.천가게)

 

 

 

 

이번에 부자재들과 원단을 구입했는데 사은품으로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재료들을 받았다.

금방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서 바로 만들어보았다.

그렇지 않아도 아이들 마스크 스트랩이 있긴한데 마스크와 연결하는 고리가 세상 불편하게 되어있어서 하나 만들어주긴 해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다. 마침 이렇게 사은품으로 오다니 ㅇㅅㅇ 너무 좋았다.

감사합니다.^^

 

 

 

 

 

 

 

고리가 3세트가 와서 마스크 스트랩을 3개 만들 수 있었다.

마스트 줄도 3종류에 플라스틱 줄까지 왔다.

 

 

 

 

 

 

원래는 이 플라스틱으로 만들려고 연결을 다 해두었는데 마지막에 고리가 없어서 패스~

아쉬워라.

 

나중에 또 뭔가를 구입하게 되면 여기에 연결할 고리도 하나 사야겠다 했다.

 

 

 

 

 

 

 

 

 

뭔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예쁜 마스크줄은 아니긴하다. 

그래도 필요했었으니 만들기.

 

플라스틱 줄이 안되니 원단으로 만들어진 줄을 사용했는데, 고리세트가 3개 마스크 줄이 3종류라 각각 하나씩 만들었다.

 

 

 

 

 

 

 

고리는 이런모양의 고리.

원단을 집기만 하면 되서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가 아주 쉬웠다.

 

 

 

 

 

 

 

 

마스크 줄의 길이를 적당하게 자른다음 

양쪽 끝에 고리를 집어주면 완성이다.

아주 쉽다.

 

 

 

처음에는 양 끝을 접은다음 집어야하는건가 하고 그렇게 했는데;; 그렇게 하지 않고 자른다음 바로 양 끝을 고리 집게로 집어주면 되더라.

 

 

 

 

 

 

 

 

이렇게 세 개의 마스크 스트랩을 금방 만들 수 있었다.

아이들도 하나씩 주고 나도 하나 가졌다.

 

 

 

 

 

 

 

 

받아온 마스크 스트랩이 있는데 그건 고리가 불편한 고리라서 마스크를 연결할 때마다 아이들이 매번 힘들게 마스크에 연결했다. 2호는 좀 더 어려서 나에게 해달라고 할 때가 많았다.

그런데 이제는 혼자서도 할 수 있어서 좋다.

언제 만들어줘야지 하고 늘 미루다가 이렇게 사은품이 와서 만들게 되었다.

 

아. 진작 사서 좀 만들어줄걸 싶었다.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을 자꾸 미뤘나 싶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