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필요한 것을 휘리릭 만들기_ 어항받침 만들기 본문

미싱기록/소품만들기

필요한 것을 휘리릭 만들기_ 어항받침 만들기

헤잇 2023. 4. 1. 14:47
728x90
반응형

 

 

 

 

필요한 것을 휘리릭 만들기_ 어항받침 만들기

 

 

 

 

물고기를 키우게 됐다.

어항도 구입했다.

여과기나 온도계가 필요없는 물고기이긴 한데, 물 온도가 22도로 떨어지면 안된다고 했다.

철제 수납장 위에 올려두었는데, 바닥을 만져보니 너무 차가워서 원단을 하나 깔아주면 좋을 것 같았다.

 

원단 하나를 골라서 휘리릭 만들어보았다.

 

 

 

 

 

원형 어항인데,

어항을 대고 대충 원을 그려서 잘랐다.

 

예전에 귀도리와 목도리를 만들고 남았던 원단이다.

폭신폭신하고 좋을 것 같다.

 

 

 

 

 

 

 

원형모양 그대로 오버록만 쳐주었다.

 

 

 

 

 

 

 

어항 아래에 깔아두었다.

차가운 철제 수납장에 깔아두니 덜 차가워보인다. 음.. 좋다.

 

별거 아니긴 하지만,

내가 갑자기 필요한 것들을 만들 수 있을 때 미싱이 있으니 좋구나 한다.

 

베일 베타 물고기를 키우고 있는데,

아주 잘 지내고 있다.

가까이 가면 반갑다고 쪼르르 달려오고. ㅇㅅㅇ 신기하다!

춥지 않게 오래오래 함께 하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