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필통겸 화장품 파우치 만들기 본문

미싱기록/소품만들기

필통겸 화장품 파우치 만들기

헤잇 2023. 3. 7. 07:34
728x90
반응형

 

 

 

필통겸 화장품 파우치 만들기

 

 

 

지난번에 아이가 필통이 필요하다고 해서 만들게 된 필통.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안에 내용물이 꽤 들어간다.

어머님이 보시더니 너무 예쁘다고 화장품 넣어가지고 다녀도 좋을 것 같다고 하셔서 하나 더 만들면서 엄마 것도 하나 같이 만들었다.

 

만드는 방법은 아래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영상도 있다.)

↓↓↓

https://smile434.tistory.com/425

 

미싱으로 필통 만들기:: 사각 필통 만드는 법 (영상있음)

미싱으로 필통 만들기:: 사각 필통 만드는 법 1호가 필통이 필요하다기에 만들게 되었다. 원단 겉면은 아이들이 직접 고른 것들로 만들었다. 연필, 색연필 등등 넣으면 안감은 더러워질 수 있어

smile434.tistory.com

 

 

 

 

 

 

 

 

 

 

하나는 포장해서 먼저 엄마를 드렸다.

핸드메이드 라벨을 달아주니 역시 업그레이드 된 화장품 파우치가 되었다.

너무 예쁘다면서 좋아하셨다.

어머님것도 다 만들었는데, 아직 뵙지 못해 못드리고 있는데 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다.

 

잘 사용해주시면 감사하다.

 

 

아이들에게는 필통이 되고, 어머님들에게는 화장품 파우치로 사용될 수 있어서 일석이조의 패턴이 아닌가 싶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