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아이 봄 파자마 만들기:: 뽕쁘앙 스타일 (착샷있음) 본문

미싱기록/옷만들기

아이 봄 파자마 만들기:: 뽕쁘앙 스타일 (착샷있음)

헤잇 2023. 2. 21. 06:30
728x90
반응형





아이 봄 파자마 만들기:: 뽕쁘앙 스타일 (착샷있음)





얼마전에 마음에 드는 파자마 디자인을 발견했다.
이런 스타일을 뽕쁘앙 스타일이라고 한다고 한다.
패턴을 엄마께 그려달라고 부탁드렸다.
패턴도 구입하려면 돈이 드는데, 돈 굳었다앗! ㅎ

원단은 우선 집에 있는 원단으로 만들어보기로 한다. 이 원단도 예전에 친구가 준 원단이다!
그런데 1호, 2호 파자마를 다 만들려고 보니 2호 파자마 세트만 나온다.
같은 원단을 찾아
(원단 아래 천가게라고 써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다. 면 체크 원단 20수 평직 천 스퀘어하트 1마_ 5,300원) 3마 주문하면서 다른 패턴의 원단도 추가로 5마 구입했다.
아이들이 크니 원단도 꽤 들어간다. ㅇㅅㅇ






지난번에 엄마께서 그려주신 패턴을 원단 위에 올려 잘라두었었다.





재봉틀 돌리기.
어려운 패턴은 아니라 금방 만들어졌다.






만들고 나니 너무 이쁨.
만족스럽다. ㅎ
목, 손목, 발목, 허리는 다 고무줄이 들어가는데, 줄자로 사이즈를 재가며 만들었다.

바지 패턴은 원래 있었던 기존 파자마 바지 패턴으로 만들었다. 아랫부분에 고무줄만 넣어서.




앞, 뒤 구분해서 입으라고 뒷쪽에 라벨도 붙여줬다.
이번에 천가게에서 원단 구입하면서 같이 구입한 라벨인데,
역시 뭘 만들고 나서 라벨을 붙여주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이다.




착샷. ㅋ

너무 이쁘다.
나머지 원단들도 후딱 썰어서 재봉틀을 또 돌려야겠다. ㅇㅅㅇ
바쁘다 바빠!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