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미싱으로 필통을 만들었다! 본문

미싱기록/소품만들기

미싱으로 필통을 만들었다!

헤잇 2023. 2. 11. 07:15
728x90
반응형

 

 

 

 

미싱으로 필통을 만들었다!

 

 

 

 

필통이 필요하다길래 한 번 만들어봤다.

집에 있는 원단 중에 직접 원단을 골라 만들기 시작했다.

 

필통 만드는 과정은 조만간 포스팅을 할 예정이다. 영상과 함께! (영상 편집 중이다.헥헥)

 

 

 

 

 

 

재단하는게 제일 귀찮다_ ㅎ

 

자로 cm를 재서 재단을 하고, 만들기 시작했다.

지퍼고리는 호수를 잘못봐서 맞지 않아서 은색 고리고 교체했다.ㅠ 검정색으로 했으면 더 괜찮았을 텐데 아쉽지만 은색 지퍼고리도 나쁘지 않았다.

 

원단은 아이가 고른건데 이렇게 그냥 볼 때는 모르겠는데 완성해놓으니 정말 너무 예뻤다.

1호는 늘 원단 선택을 잘 하는 것 같다.

완성해놓으면 다 예쁘다.

 

 

 

 

 

 

 

핸드메이드 라벨까지 달아주니 산 거 못지않게 이쁘다. 하하.

아이도 너무 만족스러워한다.

생각했던 것보다 크기가 큰 편이어서 엄청 많이 펜을 넣을 수 있다.

 

 

 

 

 

 

다 만든걸 보고, 2호가 자기것도 만들어 달라고 노래를 불러서 하나 더 만들었다.

본인이 원하는 원단을 골라서.

두개다 너무 예쁘게 만들어져서 아이들이 좋아하니 나도 좋다.

 

영상편집해서얼른 필통 만드는 과정 포스팅과 영상을 포스팅하도록 해야겠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