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10월 알콘 토탈원 렌즈 대용량 할인_ 으뜸50안경원에서 구입. 본문

잡다한정보

10월 알콘 토탈원 렌즈 대용량 할인_ 으뜸50안경원에서 구입.

헤잇 2023. 10. 29. 06:36
728x90
반응형

 

10월 알콘 토탈원 렌즈 대용량 할인_ 으뜸50안경원에서 구입.

 

 

렌즈를 매일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가끔 한 번씩 사용하는 편이다.

대용량 렌즈를 구입해두면 꽤 오래 사용한다.

이왕 살 거 대용량으로 렌즈를 구입하는 것이 좀 더 저렴하기도 하고, 한참을 신경쓰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그래서 구입할 때 대용량으로 구입하곤 한다. 처음 들어가는 비용이 꽤 부담스럽긴하지만_

 

이번에 으뜸50안경원에서 메시지가 하나오기도 했고, 블로그 이웃인데 글이 하나 올라와서 봤다.

 

10월에 렌즈를 할인한다는 내용이었다.

그렇지않아도 렌즈가 몇 개 남지 않은 상황이었고, 곧 사야겠다 싶었었는데 이런 좋은 소식이 >_<!

 

 

 

이번달 도매 할인가

알콘 토탈원 대용량 90p+10p
난시 124,000원
근시 85,000원

 

이번 10월달에 렌즈가 할인해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다. (할인 가격이 아니면 더 비싸지만 할인 가격이어도  한 번에 사려니 부담되는 가격이긴 하다.;;)

 

예전에 알콘을 사용했었는데 눈이 정말 촉촉했었다.

그런데 난시는 없다고 했어서 아큐브 오아시스 렌즈로 사용했다.

확실히 아큐브 오아시스보다는 알콘 토탈원이 나에게는 더 맞았다. 

 

얼마전인가 알콘 토탈원 난시 렌즈도 나왔다기에 정말 기뻤다.

이번에 여쭤봤더니 알콘 토탈원으로도 이제 가능하다고 하셔서 고민없이 알콘 토탈원으로 구입하게 되었다.

아싸! 

 

그리고 원래 대용량은 90p인데 행사중이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추가로 10p를 더 받을 수 있었다. 신난다.

 

 

 

 

 

다시 알콘 토탈원 렌즈를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눈이 건조한 편인데 확실히 사용했을 때 오래동안 눈이 촉촉하다.

 

우선 10p로 받은 것부터 사용해보고 대용량 본품을 사용해야겠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큐브 오아시스 렌즈이다.

알콘 토탈원과 비교해보자면 확실히 알콘 토탈원 렌즈가 촉촉하다.

아큐브 오아시스 렌즈도 촉촉하다고 해서 사긴했는데, 알콘만큼은 아니었다.

 

살 때는 알콘 토탈원 난시용이 없던때라 아큐브 오아시스 렌즈를 대용량으로 구입해서 한참 사용했다.

한쪽만 20개이상 남아있어서 그래도 아까우니 다 써야했다. 이번에 알콘 토탈원 렌즈를 구입하면서 남아있는 아큐브 오아시스 렌즈도 다 쓰려고 한쪽만 30p를 추가로 구입하게 되었다.

 

이번달 도매 할인가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 30p
39,000원

 

 

총 248,000원에 렌즈를 구입했다. ㅇㅅㅇ;;

원래 알콘 토탈원 렌즈와 아큐브 오아시스 렌즈를 구입하려면 더 비싸다. 그래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한 것이고, 구입해두면 1~2년정도는 사용하니 위로를 해본다. 아껴써야겠네.

 

사용기한도 길어서 괜찮다.

 

10월달이 며칠 남지 않았다. 렌즈 할인기간이 며칠 남지 않았다는 뜻이다.

으뜸50안경원은 도매가격으로 원래도 다른 곳보다 저렴한데, 이렇게 할인까지 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