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삼식이 원단_ 여름 인견 원단 미싱 바늘 구입. 본문

미싱기록/원단패턴부자재

삼식이 원단_ 여름 인견 원단 미싱 바늘 구입.

헤잇 2023. 7. 11. 07:42
728x90
반응형

 
 

삼식이 원단_ 여름 인견 원단 미싱 바늘 구입.

 
 
 
 
지난번에 미싱 바늘이 부러졌을 때 보니 미싱 바늘이 마지막이었다.
바늘도 구입할겸, 여름이니 시원한 인견 원단 구입해서 집에서 입는 반바지를 만들려고 삼식이 원단으로 들어가서 구입했다.
 
 

 
 
 
 
원단과 미싱 바늘과 허리밴드를 담았더니 3만원이 넘는다.
삼식이 원단은 가격마다 다르게 사은품을 주곤한다.
사은품도 그 때 그 때마다 달라지는 것 같다.
이번에는 마스크만들기 컷트지를 선택했다.
 
 

 
 
결제를 하려고 보니 무료배송 쿠폰이 있었다. 
무료배송 쿠폰을 사용하고, 적립금을 사용하려고 하니 쿠폰과 동시 적용할 수 없다고 나온다. 
이 부분은 참 아쉽다.. 그냥 좀 같이 사용하게 해주지...
어쨋든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으니 그걸로 만족하기.
 
 
 

 

 

도착한 원단들.

미싱바늘, 고무줄, 사은품으로 온 마스크 원단 컷트지까지.

 

재단을 하려고 보니 원단이 모자라...................핫..ㅠ

꽃무늬 원단이 생각보다 폭이 엄청 좁았다... 확인도 안하고 구입한 내 잘못이지..

다시 구입하면서 좀 더 만들 생각에 다른 원단들도 함께 구입했다.

 

 

 

모자라는 꼰사인견 꽃동산 한마를 구입하면서 다른 원단도 구입하기.

다행이 적립금 2,300원이 있어서 무료배송처럼 받을 수 있었다.

3만원 이상이 아니라서 그런가 이번에는 사은품은 없었다.

 

 

빠르게 배송받았고, 재단하고 헥헥. 

부지런히 또 만들어야겠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