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리플 원단:: 반바지 만들기 본문

미싱기록/옷만들기

리플 원단:: 반바지 만들기

헤잇 2022. 12. 17. 07:56
728x90
반응형

 

 

 

리플 원단:: 반바지 만들기

 

 

 

 

 

여름에 삼식이 원단에서 구입했던 리플원단.

이것도 여름에 만들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한다.

 

 

 

 

 

 

 

[체크2mm/소폭] 썸머리플 1마_ 5,600원

 

 

 

색이 예뻐서 구입했다.

여름에 입을거라 리플원단으로 했는데 마음에 든다.

만들고 나니 더 예쁘다.

 

 

 

 

 

 

 

이렇게 잘 만들어서 남편을 입혀봤는데 내가 보기에는 이쁘게 잘 맞고 괜찮았다.

하지만 남편이 집에서 입는거니 좀 더 편하게 입고 싶다고 바지 통이 조금만 더 넓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래서 양 쪽 옆을 뜯어서 남은 원단을 잘라서 연결해서 만들었다.

세로줄이니 무늬를 잘 맞춰서 잘라야한다.

 

 

 

 

 

 

 

옆 쪽이 표시가 나긴하지만 상관없다며 남편이 너무 편하다고 여름에 한참 잘 입었다.

바지통이 넓으니 활동하기도 좋고 통을 넓히길 잘 한 것 같다.

촉감도 좋고 하하하.

 

 

 

 

 

 

 

안 쪽에는 핸드메이드 라벨을 달아주었다.

 

 

 

 

 

 

옆으로 이만큼 이어붙이고는 너무 클까 싶었는데,

바람도 잘 통하고 활동하기 편하다고 너무 만족해하며 잘 입고 있으니 그걸로 나도 만족한다.

색감도 너무 예쁘고 입었을 때도 예뻐서 좋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