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초보의 기록.

와콤원 DTC 133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 본문

돈버는습관

와콤원 DTC 133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

hoho_j 2020. 10. 4. 05:20
728x90
반응형

   와콤원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

 

지난번에 코스트코에서 와콤원을 구입했다고 했는데요.

저도 가끔 사용하긴하지만 주로 아이가 사용하고 있어서 혹여 액정이 손상될까봐 액정보호필름을 붙여줘야할 것 같아서 찾아보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지문방지 액정보호, 저반사 지문방지 액정보호, 지문방지 블루라이트차단 액정보호

이런식으로 있더라고요.

고민하다가 저는 와콤원 DTC 133 저반사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 Wacom one으로 구입했고요.

액정보호필름을 붙이길 잘했다 싶네요.

 

와콤원 DTC133 저반사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 Wacom one 

가격: 25,470원

인터넷으로 구입한거라 가격은 다양하더라고요.

 

 

 

액정보호필름과 부착방법이 나와있는 종이와 닦아낼 수 있는 것들이 들어있습니다.

워낙 이런거 잘 못붙이긴하는데,;;

그래도 안하는 것보다 잘 못해도 붙여놓는게 나으니까.

설명서 보면서 따라했습니다.

 

아직 액정보호필름을 붙이기 전입니다.

와콤원~

아이가 지금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림도 그리고, 글도 쓰고.

오염되지 않고, 스크래치되지 않도록 액정필름을 붙여보겠습니다.

 

 

액정필름 부착방법이 나와있는 설명서입니다.

잘 보고 따라하면 쉽게 하실 수 있어요.

그러나 저는 망했어요.ㅠㅠ 흑흑 먼지가 다 들어갔다는요..

 

 

이렇게 들어있어요.

이것들을 잘 사용해서 깨끗하게 닦아 붙이면 됩니다.

 

 

저도 설명서를 보고 잘 따라했습니다.

 

 

붙여봤는데 나름 좋아요.

그릴때 소리도 사각사각?소리가 나면서 좋더라고요.

필름을 붙여서 그런지 노트북 화면과 와콤원 화면과 색이 약간 다르게 나오긴 하는데 크게 문제될 건 없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화면이 켜져있는 상태로 보면 정말 잘 붙여진 것처럼 보이는데요.

화면이 꺼지면 먼지가 속에 많아서.. 보기 흉하네요.ㅠㅠ

다음엔 더 잘 붙일 수 있을 것 같은데..

이걸로 잘 써야죠..^^;;

 

사진 오른쪽 아래쪽을 보면 먼지가 엄청많아요.

깔끔하게 안되서 조금 속상하긴하더라고요.

그래도 다행히 화면쪽에는 먼지가 별로 없어서.. 위안을 삼아봅니다.

 

와콤원을 구입하고 저반사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을 붙였는데요.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와콤원 구입하신 분들은 액정보호필름도 붙이면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 와콤원 as후기를 포스팅 할 예정인데요. 액정손상되면 비용이 만만치않을 것 같더라고요.ㅜㅜ

이왕 구입한 거 보호필름까지 붙여서 튼튼하게 잘 쓰면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